명천초등학교 공고 제2017-10호

2017학년도 2학기 도서구매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17학년도 명천초등학교 2학기 도서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

품명 및 수량

붙임 도서 구입 목록 참조

기 초 금 액

금5,103,800원(금오백일십만삼천팔백원정)

견 적 방 법

전자견적(총액견적), 제한적 최저가(도서정가대비 90% 이상)

견적서 제출기간

2017.10.17.(화) 14:00 ~ 2017.10.23.(월) 10:00

개 찰 일 시

2017.10.23.(월) 11:00

개 찰 장 소

입찰 집행관 PC

납 품 기 한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휴일 포함)

납 품 장 소

본교 도서실

납 품 조 건

전산작업과 도서라벨, 바코드, 띠라벨, 라벨키퍼를 부착하여 납품

(도서구매목록 및 특수조건 반드시 참조)

단, 라벨작업 등 부대비용은 별도 견적에 의함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내용 및 특수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참가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http://www.S2B.kr)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충남 보령시), 총액견적,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업체(서적 도·소매업 등록 또는 신고 등을 필한 자)이고, 소득세법제168조ㆍ법인세법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도서 관련 도소매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공고일 전일 현재 충청남도 보령시에 주된 사업장이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하며 제시한 도서의 납품이 가능한 사업자에 한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하여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학교장터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s2b.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별표1>의 결격사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합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s2b.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특수조건(택배 및 제3자 납품 절대 불가, 바코드 작업 등 포함, 라벨작업 등 부대비용은 별도 견적에 의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초금액은 도서 정가 기준이며,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라. 납품도서에 대하여 DLS방식에 의한 DATA 입력 등 모든 정비작업을 마친 후 명천초등학교 도서실에 입고하는 조건입니다.(특수조건 확인)

마. 견적 제출 시 품절 및 절판된 제품도 견적 총액에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품절 및 절판된 도서 처리는 특수조건 참조

5. 물품설명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품목 및 규격은 붙임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기초금액의 0%~+1%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 대비 90% 이상으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으로,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22조 5항의 규정에 부합하고,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한다.

나. 도서정가의 90% 미만으로 견적 제출할 경우에는 견적 무효입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5조 및 S2B 전자수의유의서 제14조 의거 S2B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추첨하여 우선순위를 부여합니다.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가. 소액수의 견적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 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됩니다.

다. 도서구매의 경우 도서판매 가격할인을 10% 이내로 제한하도록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이 개정되어 14.11.21부터 시행하고 있으므로, 개정 도서정가제에서 허용하는 도서정가제 가격할인율(10%)을 위반하여 도서정가(기초금액)의 90% 미만으로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령 및 예규(입찰유의서 등)에 따라 견적 무효로 처리되며, 동법 제28조 규정에 따라 300만 원 이하의 과태료를 부과 받을 수 있음을 숙지하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9.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에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참고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입찰특별유의서,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학교장터 콜센터 (1577-330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학교장터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및 명천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견적제출결과에 대한 정보는 학교장터 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물품 내역 및 규격 문의 : 명천초등학교 교무실 ☏041)931-7182 (도서담당교사)

마. 견적 및 계약 관련 문의 : 명천초등학교 행정실 ☏041)931-7188 (계약담당)

붙임 1. 도서 구매 계약 특수조건 1부.

2. 도서 구입 목록 1부.

2017년 10월 17일

명 천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