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초등학교 공고 제2018-12호 입찰공고번호 제2018000000-00호
2018년 현장체험학습 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공동수급 허용]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 및 관련 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특수조건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8학년도 1학기 대천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용역차량수
45인승 차량 26대
용역기간
* 현장체험학습(당일) : 일정 특수조건 상세일정 참조
- 2018.5.1.(화) : 15대
- 2018.5.2.(수) : 11대
기초금액
금16,700,000원
(주차비, 봉사료, 통행료, 부가세 등 일체경비 포함)
용역설명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견적서 제출기간
2018.03.14.(수) 11:00 ~ 2018.03.22.(목)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18.03.22.(목) 11:00
개찰 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반드시 “공고” 내용 및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열람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견적제출자가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허용(2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며 단독입찰도 가능합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 시행하며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공고를 연기한 경우, 연기 공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견적 제출 안내문과 견적 참가자격"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사. 국자종합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 후 10일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방법: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 총액계약 / 지역제한(보령) / 공동수급 허용(단독입찰 가능)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23호, 2015.6.23.)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구여객자동차운동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업체 종목은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계약시 공동수급협정(공동이행방식)을 체결하여야 하고, 이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 업체로 제한하며, 공동수급을 구성하는 모든 업체는 상기 가~바 항의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4.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방식)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분담 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구성원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2018.3.21.(수) 18:00 단, 제출기한까지 공동수급협정서 미도착시는 단독입찰로 간주합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G2B상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구성원 모두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은 대표업체 및 구성업체가 공동수급협정서를 각각 송신한 후 대표업체가 협정서를 승인할 수 있으며 대표업체는 승인한 후 투찰할 수 있습니다.
바.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23호, 2015.6.23.)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23호, 2015.6.23.)에 따라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금액이 90.00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시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 및 인지세납부 확인서를 제출하고, 완수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 증명서,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개인사업자는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합니다.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행정자치부 예규 제23호, 2015.6.23.)에 해당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상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특수조건,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 행정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및 용역관련 문의 : 행정실 이승안 (☎ 041-934-0116/FAX:041-934-0117)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cne.go.kr) 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구매입찰정보 및 본교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에 게재합니다.
붙임 현장체험학습 버스 임차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2018년 3월 14일
대 천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