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여자중학교 공고 제2020 – 1호
한내여자중학교 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견적 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한내여자중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 견적(단가) 제출 공고
나. 구매물품내역
품명
규격
단위
기초금액
(단가)
비 고
우유
1A등급 원유 100%
백색우유 200㎖, 가공유,
강화우유, 저지방우유
HACCP인증제품,
개
430원
(부가세
포함)
-구매예정량은 학생 희망자
수에 의해 결정
-보존식, 검식용 각 1개씩
무료제공
* 가공유 : 국내산 원유(99.0%이상)을 사용하고 추가적으로 영양성분을 첨가한 가공유
(단, 우유 고유의 맛과 색에 영향을 주는‘당, 향료, 색소’성분 등을 첨가한 가공유는 제외)
* 강화우유 : 우유에 비타민 또는 무기질을 강화한 것을 말한다(원유 100%. 단, 강화제 제외)
* 방학 중 공급되는 우유는 멸균 우유 공급이 원칙이며, 단가는 기본지원 단가로 한다.
다. 납품기간 : 2020년 3월 ~ 2021년 2월 (1년간)
라. 예상 납품수량 : 17,000개(170일_예상 수업일수 × 100개_하루 예상 평균 소요분)
※ 무상급식 대상자 : 250일내외(방학중 급식 포함, 학기중의 휴무일․공휴일 제외)
※ 유상급식 대상자 : 학기중 170일내외(희망하는 학생 및 교직원)
※ 우유급식일수, 전체 납품수량은 희망 학생수 및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할수 있음.
라. 납품장소 : 한내여자중학교내 지정 장소
마. 납품방법 : 지정일시에 일자별로 학년반별 구분하여 납품함
※ 우유 저장용 냉장고 설치(계약기간 종료 시 수거)
바. 기초금액(단가) : 금 430원(금사백삼십원정)
2. 입찰(견적)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본 견적(입찰)은 지역제한, 제한적 최저가 단가입찰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입찰집행에 관한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2019.10.4.))에 의하여 작성합니다.
3. 입찰(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대리점 등)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로서 정해진 서류를 구비하여 등록을 마친 자(구비서류 붙임, 입찰기한내 별도제출)
나. 축산물판매업(우유류판매업)으로 등록된 자로 우유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다.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고, 이를 증명할 서류를 제시할 수 있는 자
라. 본 입찰은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자견적방식에 의해 집행하므로 견적제출 마감 전일까지 조달청 견적참가자격등록 및 전자견적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견적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제출 전일까지 등록을 하고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동일 소재지(주소지)에서 여러 사람의 명의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경우 그 중 1명만(우유류판매업 신고인) 공급업체에 참여합니다. 계약한 공급업체에서 반드시 우유를 공급하고 만약 이를 위반할 시 학교우유급식사업 참여를 제한합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문의사항이 있으면 행정실 ☎041-936-699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견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0.2.12.(수) 11:00 ~ 2020.2.19.(수) 11:00
다.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2019.10.4.)) 규정에 의합니다.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0.2.19.(수) 12:00
나. 개찰장소: 한내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9.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은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 90.00%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2019.10.4.)) 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제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단, 단가계약은 원단위로 하고 대금지급은 원단위 절사로 지급)
나. 예정가격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 (행정안전부예규 제90호(2019.10.4.))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입찰은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입찰서의 청렴계약서(서약서)로 이를 대신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유의서, 입찰공고조건,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 제출된 서류는 반환․공개하지 않음, 견적제출(입찰)참여시에 기 제출했다면 제출 생략 가능)
1)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 현황(사진첨부)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10)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 정기소독필증(소독 전문업체가 발급한 소독필증) 사본 1부
11)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서류 1부
13) 청렴서약서 1부
14)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A4용지 1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서 1부(우유 선호도 조사 자료로 이용 예정)
- 회사소개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서 1부
-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서 1부
- 급식우유의 배식계획서(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1부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마. 공고내용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936-6991)로,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2.11.
한 내 여 자 중 학 교 장
한내여자중학교 교직원은 입찰․계약 및 집행과 관련하여 일체의 금품 또는 향응을 요구하거나 제공받지 않습니다.
<서식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업체
공고
개요
업체선정공고번호
제○○-○호
건 명
한내여자중학교 학교급식용 우유 구매 소액수의(단가)견적
대리인
사 용
인 감
귀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본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상기 본인은 귀교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귀교 학교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제출서류
1) 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
2) 우유류 판매업 영업신고필증 사본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6) 취급식품의 배상책임보험 가입서류 사본 1부
7) 사업장(작업장)현황(사진첨부) 각 1부
8) 운반용 냉동‧냉장차량 보유현황 각 1부
9) 냉동‧냉장차량에 부착된 온도기록저장장치의 출력물(TTI) 1부
10)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사본 각 1부(소독전문업체 발급)
11)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12) HACCP 시스템 인증 지정업체인 경우 관련 서류 각 1부
13) 공급업체 선정 참가 제안서류 (아래의 내용을 포함하여 A4용지 2장 이내로 각각 작성)
- 급식우유 제품설명, 회사소개, 급식우유의 배송경로 및 학교 납품과정 설명, 급식우유의 위생적인
냉장고 배치 및 위생관리계획, 급식우유의 배식계획(방학 중 무상급식우유 공급계획 포함),
※ 제출서류 중 복사본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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