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포초등학교 공고 제2013 – 6

남포초등학교 도서구매 견적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남포초등학교 도서구매 견적 공고

나. 내 용 : 덧붙임 도서 구매 목록과 같음

. 기초금액: 금3,595,5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세부내역 : 도서대금 및 바코드 등의 작업비 포함)

라. 견적서 제출기간 : 2013. 7. 22.(월)14:00 ~ 2013. 7. 26.(금) 14: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7. 26.(금) 15:00, 입찰집행관 PC(본교 행정실)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음

2. 견적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됩니다.

나. 본 입찰은 S2B학교장터 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 별유의서 제7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 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참가 자격 및 신청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 따른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S2B학교장터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S2B학교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의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제시한 목록의 도서 납품이 가능하고, 납품될 도서에 대해 인(Digital Library Service) 작업 및 장비작업(책표지 바코드작업, 청구기호라벨 부착)을 자체 부담으로 제공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붙임의 인지초등학교 도서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다.

마. 이 입찰은 반드시 S2B학교장터(http://www.s2b.kr)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12조, 동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규정에 의해 면제하며, 면제 업체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 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의 결정은 예정가격의 이하 최저가 입찰서 제출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합 니다. (단, 수행능력평가는 하지 않음)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 출평균 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동시행규칙 제42 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S2B학교장터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 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7. 청렴계약의 이행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인지초등학교 청렴계약입찰특 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 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 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S2B학교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문은 본교 홈페이지 및 S2B학교장터시스템 홈페이지(http://www.s2b.kr)에 게재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S2B학교장터 홈페이지() <입찰관리> → <입찰서 보관함>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계약담당자 전성분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계약담당자 전화 : 041-933-0010 FAX : 041-933-0010

담당교사: 박만춘, 전화 041-933-0010

바. 전자입찰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 : 학교장터(S2B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77-3309)

2013년 7월 22일

남포초등학교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