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파초등학교 공고 제2012-10호

청파초등학교 컴퓨터(모니터)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1. 안내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청파초등학교 저소득층 자녀 지원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나. 물품구매내역 : [별첨] 컴퓨터/모니터 상세내역 참조

다. 기초금액 : 금3,291,000원(금삼백이십구만일천원정) 부가세 포함

라. 견적서 접수기간 : 2012. 7. 16.(월) 16:00 ~ 2012. 7. 20.(금) 10:00

마. 계약기간(납품기한) : 2012. 7. 21.(토) ~ 2012. 7. 31.(화)

바. 납품(설치)장소 : 해당학생(3명) 자택

사. 계약방법

1)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0조 제1항 및 지방자치

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제3절의 1.

2) 지역제한(보령) 수의계약

2. 견적서 제출

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www.S2B.kr)의 전자견적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나. 견적 제출자는 S2B 수의계약 특별유의서 제7조에 의하여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이전까지 1회에 한하여 제출한 견적서를 취소하고 견적서 재 제출을 할 수 있다. 정정 및 취소에도 불구하고 견적서의 견적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를 이유로 견적제출자가 견적취소 의사를 표시하면 계약담당자는 당해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다.

다. S2B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기간연기가 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다.

단. 규정에 의하여 마감일시 이전까지 1회에 한하여 제출한 견적서를 취소하고 재 제출을

할 수 있다.

3. 참가자격

가. 소득세법제168조ㆍ법인세법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은 경우로서 컴퓨터/주변기기 취급업체이어야 한다.

나. 지역사업자는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해당지역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한다.

다. 행정안전부 예규 제373호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제3절의 2. 금액기준에 의한 2인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한다.

라. 본 건 수의계약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이하 S2B시스템)의 2인 견적서 제출 가능 수의계약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S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여 견적에 참여할 수 있

으며, 미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일 이전까지 S2B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하여야 한다.

4.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수의계약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한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 결정한다.

나.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한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수의계약특별유의서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한다. 견적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견적을 무효로 하며, 견적 제출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결정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 포기로 간주 처리한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제출된 견적서의 무효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를 준용한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계약상대자용)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내공고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한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본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한다.

8. 기타

가. 납품물품은 계약상대자 결정 후 15일 이내에 최상의 물품으로 납품되어야 하며, 납품물품 중 불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나. 납품물품에 대한 정확한 규격 등을 알 수 없을 경우 담당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다. 일괄 납품을 원칙으로 하며, 납품 후 검수 시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동일물품

으로 교환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납품 검수 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기관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을 원칙으로

하며, 납품 시 담당자의 검수를 직접받아야 한다.

마. 견적서 작성시 견적서 서식(업체명, 연락처, 도장 등)에 맞게 작성하여야 하며, 물품

단가 및 총액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납품된 물품이 규격서, 견본 등과 다른때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9. 참고사항

견적서 제출자는 본 안내문에 첨부 여부와 상관없이 본 안내문, 행정안전부 예규 제335호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 S2B 공급업체 이용약관, S2B 수의계약특별유의서 등 계약 체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가 부담한다.

10. 문 의 처

가. 전자견적 이용안내 : S2B 고객지원센터 ☎ 1577-3309

나. 물품 세부내역 및 규격문의 : 청파초등학교 정보부 ☎ 041-932-6166

다. 집행 및 계약체결 관련문의 : 청파초등학교 행정실 ☎ 041-932-4734

2012. 7.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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