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입 계약 특수조건

본 특수조건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며, 관련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본 특수조건은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매 계약에 의한 효율적인 학습교구재 구입에 목적을 둔다.

계약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에 준하여 학습교구재를 납품하고 다음의 특수조건을 이행하여야 한다.

1. 구매물품은 별첨“ 2022학년도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으로 한다.

2. 유의사항

가. 본 물품은 계약체결 후 30일 이내에 물품 상태가 완벽하게 납품되어야 하며, 납품물품 중 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나. 납품물품은 중등교육과정에서 필요한 학습교구재용으로 최상의 상품으로 해야 하며,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을 경우 과목별 학습교구재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만약 임의로 물건을 납품하여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품을 납품하였을 시 100% 교환조치 하여야 한다.

다.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물품으로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함을 칙으로 한다.

라. 물품 납품 시에는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대천중학교에서 지정해 준 장소에 일괄납품원칙으로 하고(택배납품 금지)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 품목별 포장 및 해당 과목별 표시부착 여 학습교구재 담당교사의 검수를 받아야 한다. 검수 완료 후 납품완료서를 행정실에 제출여야 한다.

마. 계약체결 시 품목별 단가 및 총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학교측의 사정에 의하여 계약물품 수량을 변경(가감)할 수 있으며, 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 지급한다.

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나.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