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입 계약 특수조건
본 특수조건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며, 관련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본 특수조건은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매 계약에 의한 효율적인 학습교구재 구입에 목적을 둔다.
○ 계약자는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에 준하여 학습교구재를 납품하고 다음의 특수조건을 이행하여야 한다.
1. 구매물품은 별첨“ 2022학년도 대천중학교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으로 한다.
2. 유의사항
가. 본 물품은 계약체결 후 30일 이내에 물품 상태가 완벽하게 납품되어야 하며, 납품물품 중 불합격 물품(파손 등)이 있을 시는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나. 납품물품은 중등교육과정에서 필요한 학습교구재용으로 최상의 상품으로 해야 하며,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을 경우 과목별 학습교구재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처리한다. 만약 임의로 물건을 납품하여 각 담당교사가 원하지 않는 물품을 납품하였을 시 100% 교환조치 하여야 한다.
다. 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으며, 검수 후 발견되는 파손물품에 대해서는 언제든지 동일물품으로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함을 원칙으로 한다.
라. 물품 납품 시에는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대천중학교에서 지정해 준 장소에 일괄납품을 원칙으로 하고(택배납품 금지)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 품목별 포장 및 해당 과목별 표시부착 하여 학습교구재 담당교사의 검수를 받아야 한다. 검수 완료 후 납품완료서를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마. 계약체결 시 품목별 단가 및 총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바. 학교측의 사정에 의하여 계약물품 수량을 변경(가감)할 수 있으며, 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 지급한다.
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따른 별도의 현장 설명은 실시하지 않는다.
나. 이 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은 본교와 협의하여 처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