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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초등학교 공고 제2022-34호

수학여행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전자입찰 공고

입찰내용

가. 사업명 : 2022학년도 대천초등학교 5학년 수학여행 운영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 및 과업설명서에 의함

1) 행사명 : 2022학년도 대천초등학교 5학년 수학여행

2) 여행기간 : 2022. 9. 28.(수) ~ 2022. 9. 30.(금) (2박3일)

- 상기 여행기간은 숙소 확보상황에 따라 1순위 9월, 2순위 10월, 3순위 11월로 변경가능(제안설명회시 일정 제안, 주말 포함일정 제외)

- 긴급재난 및 전염병 확산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본 행사를 취소할 수 있음.

3) 여행장소 : 서울 일원

4) 예상인원 : 126명 (학생118명, 인솔교직원8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5) 여행경비 : 숙/식비, 차량비(주차비, 기사봉사료, 유류비, 통행료 등 포함), 입장 및 관람료, 여행자 보험등 기타 잡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경비 총액

- (야간)안전, 현지요원은 학교자체 진행

- 용역이윤율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8조에 따라 10%를 초과할 수 없음

다. 용역추정금액(기초금액) : 금39,0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17-0-10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라.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2. 7. 22.(금) 09:00 ~ 2022. 7. 26.(화) 16:00

나) 제 출 처 : 대천초등학교 행정실 8부 직접 제출

다) 담 당 자 : 대천초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윤세현(☎041-934-0116)

일괄접수,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

마)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지참 하여야 하며,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2)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가) 일시 : 2022. 7. 27.(수) 10:00~

나) 장소 : 대천초등학교 도서관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설명회) 불참업체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2. 7. 22.(금)

09:00

2022. 7. 26.(화)

16:00

2022. 7. 27.(수) 14:00 이후

대천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개찰시간은 학교 사정의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1) 2단계 입찰입니다.(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

2) 규격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총액입찰, 전자 입찰)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 충청남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자)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유지 되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다. 본 입찰(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대천초등학교회계 귀속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7.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규격입찰 심사에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규격(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낙찰결과 통보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9.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용역 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외 제 첨부 파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천초등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대천초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가. 용역 제안요청서(수학여행 운영)등 설명서 문의 담당부서, 담당자

대천초등학교 교무실 5학년 부장 황현동 (☎041-934-0116)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윤세현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934-0116, Fax : 041-934-0117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입찰정󰡕 - 󰡔용역󰡕, 본교 홈페이지-공지사항에 게재합니다.

2022년 7월 21일

대천초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