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초등학교 공고 제2012-18호
2012학년도 명천초등학교 학습준비물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12학년도 명천초등학교 학습준비물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나. 물품구매내역 : [별첨] 학습준비물 상세내역 참조
다. 기초금액 : 금15,608,900원(금일천오백육십만팔천구백원)
(추정가격 금14,189,909원 + 부가가치세 금1,418,991원)
라. 견적서 접수기간 : 2012. 3. 30(금) 11:00 ~ 2012. 4. 5(목) 14:00
마. 계약기간(납품기한) : 2012. 4. 6(금) ~ 2012. 4. 13(금)
바. 납품장소 : 명천초등학교 각 학년 연구실
2. 견적 참가방법
가. 본 입찰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입니다.
나. 총액견적이며, 지역제한경쟁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견적 제출자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수의계약 특별유의서 제7조에 의하여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이전까지 1회에 한하여 제출한 견적서를 취소하고 견적서 다시 제출을 할 수 있습니다. 정정 및 취소에도 불구하고 견적서의 견적금액 등 중요부분의 기재오류를 이유로 견적제출자가 견적취소 의사를 표시하면 계약담당자는 당해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습니다.
마.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자동기간 연기가 된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안내공고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소득세법」 제168조ㆍ「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은 자로서 문구업, 학습준비물, 사무용품, 학습자료 취급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가 입찰공고 전일부터 입찰일 현재까지 충청남도 보령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3호,2011.9.14) 제3절의 2.에 의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의7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에 공급업체로 등록을 한 업체에 한하여 견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4호, 2011.9.14)에 따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3호, 2011.9.14)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낙찰하한율 90%)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5. 개찰일
가. 개찰일시 : 2012. 4. 5(목) 15:00~
나. 개찰장소 : 명천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6. 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견적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③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견적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견적서 제출로 갈음)
다. 견적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견적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견적수수료 : 수수료는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8. 견적 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입찰공고문, 계약 및 과업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명천초등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명천초등학교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명천초등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
가. 계약 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명천초등학교 행정실 전형진이 계약 전담자 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931-7188, FAX : 041-931-7187
나. 학습준비물 관련 설명 담당부서, 담당자
명천초등학교 교사 박서윤 ☎ 041-931-7182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S2B 고객지원센터 (지역관계 없이, ☎1577-3309)
라. 본 공고문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 구매입찰정보,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명천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mcc.es.kr)에도 게재합니다.
2012 . 3. 29.
명 천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