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여자중학교 제2022-4호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구매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경쟁 입찰 등)의 규정에 따라,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신입생 학교주관 교복(동복·하복)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천여자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 |
공고기간 | 2022. 8. 22.(월) 14:00 ~ 2022. 9. 5.(월) 16:00 |
제안서 및 가격서 제출기한 | 2022. 8. 29.(월) 09:00 ~ 2022. 9. 5.(월) 16:00 |
구매예정수량 | 예정인원 155명 -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학생(신입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구매 물량 확정 |
제작사양 | 대천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사양서 참조 |
기초금액 | 금314,608원 (동복 224,059원 + 하복 90,549원) ※ 부가가치세 포함이며 동복 및 하복 1벌당 단가 금액 ※ 충청남도교육청 2023학년도 신입생 교복가격상한제 단가에 의한 가격 산출 |
제안설명회 | 2022. 9. 6.(화) 15:00. 대천여자중학교(자체심사로 갈음)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 9. 8.(목) 10:00, 대천여자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납품기한 | 동복 : 2023. 2. 24.(금), 하복 : 2023. 5. 15.(월) ※ 학교 교육과정 일정에 의해 변경 가능 |
납품장소 | 대천여자중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또는 개별수령 |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2. 입찰신청 및 입찰서 접수
가.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 2022. 8. 29.(월) 09:00 ~ 2022. 9. 5.(월) 16:00
나. 제안서 제출방법 및 장소 : 대천여자중학교 행정실 직접제출(공휴일 제외, 8부 제출)
※ 우편 및 FAX 접수는 불가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필수(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안 설명회 및 품질 심사 일정
가. 제안 설명회 및 품질심사 : 2022. 9. 6.(화) 15:00, 본교(자체심사로 갈음)
나. 품질 심사 적격업체 통보 : 2022. 9. 8.(목) 14:00 이후(우리학교 홈페이지)
4.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단가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공동도급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내에 위치해야 합니다.
다.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교복 사양서에서 제시한 대로 제작 및 납품을 할 수 있고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교복 제조 및 판매 후 A/S가 3년 이상(무상 의무기간 1년) 가능해야 합니다.
사.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 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25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
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6. 업체선정 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현품을 제출 받아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품질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부적격업체로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35호, 2021.4.1.)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 공공기관의 이용약관 제13조 에 의합니다.
라. 본 계약은 업체에서 제출한 현품을 토대로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국산섬유원단 품질인증제품(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및 본교의 교복규정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7.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규정을
준용한 계약방법, 규격(기술) 및 질에 대한 적격심사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최저가 낙찰자 결정)
가. 선정절차 : 입찰공고(G2B) → 제안서 제출(행정실) 및 가격서 제출 → 현품 설명 및 교복 선정위원회 평가로 적격업체선정(80점 이상, 2개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 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개찰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품질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나. 개찰일시 : 2022. 9. 8.(목) 10:00
다. 개찰 장소 : 본교 입찰집행관 PC(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가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품목별 산출내역서(별첨)를 제출하여, 본교 학생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동복과 하복의 합산 금액으로 가격입찰을 제출한다.
8.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입찰참가 신청서(붙임 1)
2) 입찰참가 신고서(붙임 2)
3) 교복 제조 사양서(붙임 3)
4)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붙임 4)
5) 교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붙임 5)
6) 서약서(붙임 6)
7) 위임장(대리인인 경우)(붙임 7) - 신분증지참
8) 교복납품 실적증명서(붙임 8) –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9) 교복 A/S, 사후관리 계획서(붙임 9)
10) 교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붙임 10)
1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대표자 인감 날인)
12) 중소기업청에서 발행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3) 교복원단의 공인기관발행 시험분석 성적서(국산섬유원단품질인증, Q마크인증, KC인증 관련)
14) 교복 현품 제출
- 견본품 미제출 시 적격업체평가 대상에서 제외
- 본교가 제시하는 사양과 동일한 동·하복 견본품 각1벌(바지, 반바지 포함)을 제출하며, 제작 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
- 업체명과 업체 표시 문양이 제거된 견본품 제출
- 안감을 통일하고, 특정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표식이나 문양은 안 됨
- 본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해서는 안 됨
- 견본품은 낙찰된 업체를 제외하고 반환요청시 반환 예정임(입찰 결과 발표 후 2개월 이내 반환요청하지 않을 시 학교 자체 처리)
15) 교복 품목별 가격 산출내역서(단가표)(붙임 11) * 추후 낙찰업체만 제출
16)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붙임 12) * 추후 낙찰업체만 제출
17) 청렴이행각서(붙임 13) * 추후 낙찰업체만 제출
18)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붙임 14) * 추후 낙찰업체만 제출
19)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 추후 계약 시 제출
20) 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 * 추후 계약 시 제출
21) 통장사본 * 추후 계약 시 제출
22)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 추후 납품 시 제출
23) 교복 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서(붙임 15) - 참고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10/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 조의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대천여자중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교 규정에 맞는 교복 현품을 제안서 제출기한까지 대천여자중학교에 제출합니다.
- 본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해서는 안 됨
- 안감을 통일하고, 특정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표식이나 문양은 안됨
나. 입찰가격은 동복 및 하복 1벌(부속품 포함) 가격을 제시한다.
다. 계약 시 ‘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하며,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 시 ‘의류시험성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납품 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낙찰단가금액 * 예정제작수량 155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된 물품은 본 공고문의 예상수량과 관계없이 대천여자중학교 학생이 개별적으로 희망에 의하여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교복 사양 및 현품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제조공급업체가 부담합니다.
아. 대천여자중학교가 진행하는 교복공동구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행위를 하는 자(업체)는 향후 3년간 우리학교 교복 공동구매 입찰자격에서 배제합니다.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행위
- 낙찰된 사업자 제품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교복 덤핑 판매행위, 부가서비스
제공 등 교복공동구매 행위를 방해한 불건전 상행위
자. 견본품 제출 및 현품 설명회에 대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차.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무효로 합니다.
카. 신입생 이외의 구입을 희망하는 본교 재학생에게도 계약가격으로 현금 또는 카드로 판매하여야 한다.
타. 교복사양에 관한 문의는 대천여자중학교 교사 김종진(041-934-6173)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대천여자중학교 행정실 주무관 구본경(041-934-6177)
2022년 8월 22일
대천여자중학교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대천여자중학교
공고 제2022-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입찰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천여자중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2. 9. .
신청인 (인)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2)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위 사업자는 충청남도교육청의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교복 ‘학교주관 구매’ 실시에 따라, 대천여자중학교(주소지 : 충남 보령시 옥갓티1길 31)가 시행하는 교복 ‘학교주관 구매’가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22. 8. 22.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 위 신고 사업자는 해당 학교의 ‘학교주관 구매’를 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2022. 9. .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사업자 직인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3)
대천여자중학교 교복 제조 사양서
구분
섬유 혼용률
비 고
동복
상의
가디건
블라우스
니트조끼
하의(바지/스커트)
하복
상의(셔츠)
하의(바지/스커트)
◯ 단추 :
◯ 지퍼 :
◯ 호크 :
◯ 주머니(밑 부분 끝 박음질) :
◯ 기타 :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4)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입 찰 건 명
2023학년도 대천내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 구매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입찰금액
원정
입찰보증금
원정
각서로 대처코자
하는 입찰보증금
일금 : 만원정(₩ )
보 증 금
납부방법
현금
납부기한
귀속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익일까지
귀 학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입찰을 체결함에 있어 입찰서상의 의무 불이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하여 보증금 납부 요청이 있을 때에는 면제된 입찰보증금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체 없이 귀교에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2년 9월 일
상 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 소
전 화 번 호
: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5)
교복제조․판매시설 현황서
< 업체명 : >
단위(대)
시설명
수 량
비 고
수쿠이
프레스
자동 사절 미싱
오버 로크
인터 로크
재단기
아이롱
기타시설물
(1) 교복제조를 위한 상기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 ○표 할 것
자사보유시설( ) / 하청업체 보유시설( )
(2) 교복판매시설의 보유여부 : 있다( ) / 없다( )
(3) 교복제조 경험 : ( )년
(4) 공동구매 납품실적: ( )건
(5) 교복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서 약 서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선정」입찰에 참여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 업체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 업체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쿠폰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교복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마. 학생 및 학부모가 업체에 방문할 때, 다른 물건을 끼어 파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교복제조 및 납품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5. 본 업체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한다.
6. 본 계약 특수조건 등 “부정당업자의 제재”에 해당 시 부정당업자의 제재 신고가 가능함을 인지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감수한다.
2023년 9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위 임 장
○ 상 호 :
○ 대 표 자 :
○ 주 소 : (전화: )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3학년도 대천여자중학교 신입생 교복(동·하복) 구매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전화번호 | ||
주 소 |
위임자 : (인)
붙 임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붙임 8)
교복 납품실적 증명서
연번 | 학교명 | 계약일자 | 계약금액 | 납품수량 | 비 고 |
상기와 같이 실적을 제출합니다.
2022년 9월 일
제출자 : (인)
※ 납품실적증명서가 2장 이상일 경우 간인할 것
※ 계약서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별도 첨부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9)
교복 A/S, 매장 운영 계획서 및 사후관리계획서
1. A/S기간, 바느질 단추등 세부적 A/S 내용을 기술하여야 함
2. 제품하자에대한 교환 하자보상, 업체불친절 영업행위 등 소비자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
상 호 :
주 소 :
전화번호 :
대표자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 번호 :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교복 제조․판매시설 현황서
단위(대)
시설명
수 량
비 고
수쿠이
프레스
자동 사절 미싱
오버 로크
인터 로크
재단기
아이롱
기타시설물
(1) 교복제조를 위한 상기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 ○표 할 것
자사보유시설( ) / 하청업체 보유시설( )
(2) 교복판매시설의 보유여부 : 있다( ) / 없다( )
(3) 교복제조 경험 : ( )년
(4) 공동구매 납품실적: ( )건
(5) 교복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
이상의 기재 내용은 사실과 같음을 밝힙니다.
2022년 9월 일
상 호 명 : 대 표 자 : (인)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품목별 단가표
구분
가격(원)
비 고
동복
상의
가디건
블라우스
니트조끼
하의(바지/치마)
넥타이(리본)
세트당1개
기본제공
소계
하복
상의(생활복)
하의(반바지/치마)
소계
합계
※유의사항
-동복과 하복의 합산 금액으로 입찰가격을 제출하며, 품목별 산출내역서 상 동복 및 하복의 가격은 동복(224,059원) 및 하복(90,549원)구입 상한금액(15,608원)을 각각 넘지 않아야 함.
주소:
상호명:
주민(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인)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대천여자중학교
발주부서
행정실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 제25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②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부터 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부터 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2 년 9 월 일
대천여자중학교장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
(붙임 13)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천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견적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견적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견적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견적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천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견적에 있어서 견적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견적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천여자중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견적․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견적,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견적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중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견적 및 계약조건이 견적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중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중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견적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천여자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천여자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2. 9. .
서 약 자 : 대표자 : (인)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대천여자중학교장 귀하
(붙임 14)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대천여자중학교장(이하 “갑”이라 한다)과 000000 대표(이하 “을”이라 한다)는 “갑”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갑”이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을”에게 위탁하고, “을”은 이를 승낙하여 “을”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예규 제25호)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을”은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교복제작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교복공둥구매 희망 학생의 이름, 학년, 반, 주소 및 전화번호, 신체 치수 등 2. 기타(학부모의 전화번호 등) 제4조 (재위탁 제한) ① “을”은 “갑”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갑”과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을”이 재위탁을 받을 재수탁회사를 선임한 경우 “을”은 당해 재위탁계약서와 함께 그 사실을 즉시 “갑”에 통보하여야 한다. 제5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을”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 동법 시행령 제30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11-43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관리적․기술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을”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을”은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표준위탁계약 목적이 완료되면 지체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제16조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갑”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을”이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갑”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7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갑”은 “을”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관리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현황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갑”은 “을”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을”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갑”은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2회 “을”을 교육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갑”은 “을”과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8조 (손해배상) ①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을” 또는 “을”의 임직원 기타 “을”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갑”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을”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갑”이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갑”은 이를 “을”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갑”과 “을”이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갑
위탁기관명: 대천여자중학교
주소: 충남 보령시 옥갓티1길 31
대표자: 백미자
을
수탁기관명 : 00 대표
주소 : 충남
대표자 : 000 (인)
|
(붙임 15)
교복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서
업체명:
2022년 월 일 대천여자중학교 평가위원 (서명)
평가항목
등급
등급심사기준
총점
세부항목
(배점)
A
B
C
D
E
100점
정성
평가
(70)
옷감의
재질
(25점)
25
21
17
13
9
○ 공인인증(시험)기관의 품질인증 여부
[Q-마크(한국의류시험연구원,FITI시험연구원) 또는 KOLAS기관의 의류시험성적서 등]
○ 옷감의 촉감과 질감의 상태
○ 섬유조직의 가벼움과 신축성
○ 착용감 및 활동성
교복의 완성도
(25점)
25
21
17
13
9
○ 바느질의 꼼꼼함
○ 단추, 지퍼의 견고함
○ 마감처리의 완성도
○ 치수(사이즈)의 다양화
○ 여유단 정도
하자보상
및 품목별 가격합리성
(20점)
20
18
16
14
12
○ 무상A/S 의무기간
○ A/S의 편의성 - 거리적 접근성, 신속성
○ A/S내용 - 바느질,단추,지퍼 등 세부사항
○ 하자보상 및 교환절차 처리방안
○ 품목별 가격비율표 제출여부
정량
평가
(30)
업체의 신뢰도
(20점)
20
18
16
14
12
○ 최근 3년간 교복납품 건수
(1년당 1교 납품을 1건으로 평가)
- 10건 이상 20점 - 8건 이상 18점
- 6건 이상 16점 - 4건 이상 14점
- 3건 이하 12점
경영상태
(10점)
10
8
6
4
2
○ 신용평가확인서로 평가
<감점>
○ 학칙으로 정한 사양서 미충족: - 10점
○ 정당한 교복 입찰을 방해하는 행위: - 20점
담합, 호객 행위, 허위사실 유포, 응찰 서약서 위반 등
총 점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