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초등학교 공고 제2022-8호
2022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명천초등학교 2022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견적 제출
품명 및 규격
붙임 내역서 참고
기초금액
금58,604,590원(금오천팔백육십만사천오백구십원), VAT포함
납품장소
명천초등학교가 지정한 장소
납품기한
계약일로부터 14일 이내
견적서 제출기간
2022. 8. 24.(수) 09:00 ~ 2022. 8. 29.(월) 09: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22. 8. 29.(월) 10:00
개찰 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http://www.s2b.go.kr)에 의한 전자(견적)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역제한 경쟁(충청남도 보령시)에 의한 총액(견적)입찰으로 시행합니다.
다. 본 견적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소득세법」 제168조·「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따라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은 경우로서 문구업 또는 학습준비물(교구재), 사무용품 또는 학습자료 판매에 관하여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해당제품을 제조 또는 판매하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본교가 제시한 규격으로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매계약 특수조건,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해주시기를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s2b의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견적은 반드시 교육기관전자조달 시스템()의 전자견적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여부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의 규정에 의거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단, 동일건에 대하여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견적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자동기간연기의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기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제2절-10.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규정에 위배한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7. 견적 제출 유의사항
가. 납품물품은 명시된 규격이며 납품기한까지 최상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나. 첨부된 구매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여야 하며, 물품에 대한 정확한 규격을 알 수 없는 경우 담당자와 협의하여 처리합니다.
다. 낙찰자는 내역서상 명시된 물품을 임의 변경해서 납품할 수 없으며, 이에 불응 시 학교 측에서 계약해지 및 향후 1년간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계약에 대해 구입물품의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마. 납품 검수 시 정확하고 신속한 처리를 위해 기관에서 지정한 장소에 납품을 원칙으로 하며, 납품 시 검수자의 검수를 직접 받아야 합니다. 이때, 인수되지 않은 물품의 파손 등에 대하여는 계약 상대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바. 견적서 작성 시 견적서 서식(업체명, 연락처, 도장 등)에 맞게 작성하여야 하며, 총 견적금액을 기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발주기관은 이를 검토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 <별지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합니다.
라. 예정가격작성은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행정자치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계약의 체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그러지 못할 시에는 부적격업체로 판단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및 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위한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통첩, 공고사항, s2b공급업체 이용약관, 안내서, 공지사항 등을 숙지ㆍ준수하여야 하며 이에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다.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제출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77-3309)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S2B)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문은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cnbre.go.kr), 본교 홈페이지(http://www.mcc.cnees.kr)에 게재합니다.
바. 계약 관련 문의: 행정실 (☎ 041)931-7188 / FAX : 041)931-7187)
물품 규격 및 납품에 관한 문의: 교무실 (☎ 041)931-7182,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담당자 2-3)
* 붙임 1.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각서,청렴계약서류 1부.
2.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 각 1부.
2022년 8월
명 천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