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고등학교 공고 제2022- 12호

2023학년도 대천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3학년도 대천고등학교 교복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3학년도 대천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

제안서 및 가격서 제출기한

2022. 9. 30.(금) 14:00 ~ 2022. 10. 11.(화) 11:00

제출시간: 평일 09:00~16:00,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대천고등학교 행정실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제출 불가)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함

구매예정수량

예정인원 161명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학생(신입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구매물량 확정

제작사양

대천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사양서 참조

기초금액

금삼십만팔천사백사십원정(₩314,608, 동복 224,059원+하복 90,549원)

부가세 포함이며 동복 및 하복 1벌 당 단가 금액

※ 2023년 충청남도교육청 교복가격상한제 단가에 의한 가격 산출

치수측정, 납품 운송비 등 일체 비용 포함

교복상한가(314,608원 이상으로 투찰 시에는 자동 탈락됨)

제안설명회

2022. 10. 12.(수) 14:00 이후, 대천고등학교(자체심사로 갈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2. 10. 13.(목) 14:00 이후, 대천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기한

동복: 2023. 2. 24.(금), 하복: 2023. 4. 28.(금)

학교 교육과정 일정에 의해 변경 가

납품장소

대천고등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또는 개별수령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신청 및 입찰서 접수

가.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2022. 9. 30.(금) 14:00 ~ 2022. 10. 11.(화) 11:00

나. 제안서 제출방법 및 장소: 대천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공휴일 제외)

우편 및 FAX 접수는 불가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 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필수(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안 설명회 및 품질 심사 일정

가. 제안 설명회 및 품질심사: 2022. 10. 12.(수) 14:00 이후, 본교(자체심사로 갈음)

나. 품질 심사 적격업체 통보: 2022. 10. 13.(목) 11:00 이후(우리학교 홈페이지)

4.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집행하며, 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단가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충청남도에 있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25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교복을 3년 이상 제조, 판매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업체선정 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따라, 현품을 제출 받아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품질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부적격업체로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를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76호, 2022.9.6.)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 종합전자 조달시스템 공공기관의 이용약관 제13조 에 의합니다.

라. 본 계약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국산섬유원단 품질인증제품(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및 본교의 교복규정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7.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규정을

준용한 계약방법, 규격(기술) 및 질에 대한 적격심사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최저가 낙찰자 결정)

가. 선정절차: 입찰공고(G2B) 제안서 제출 및 가격서 제출(행정실) 현품 설명 및 교복 선정위원회 평가로 적격업체선정(80점 이상, 2개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 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개찰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품질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계약 체결

나. 개찰일시: 2022. 10. 13.(목) 14:00 이후

다. 개찰 장소: 본교 입찰집행관 PC(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품목별 산출내역서(별첨)를 제출하여, 본교 학생이 필요에

따라 계약단가(1벌) 및 품목별 계약단가(비율)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 품목별 단가가 학교에서 조사한 가격보다 어느 일정 품목에 과도하게 치우쳤다고 판단될 경우 다시 단가표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

- 납품 후 해당연도에 한하여 전입생재학생이 구매를 희망할 경우 1벌당 계약 단가 및 품목별 단가를 보장하여야 함

바.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동복과 하복의 합산 금액으로 가격입찰을 제출하며, 동복 및 하복의 가격은 각각 동복 및 하복 구입 상한금액을 넘지 않아야 함

8.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교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1부

3) 교복(동복,하복) 납품 제안서 1부

4) 최근 3년 이내 교복(동복,하복) 납품 실적증명서 1부

5) 교복시설, 제조 판매시설 현황서 1부

6) 서약서 1부

7) 위임장(대리인 접수시) 1부

8)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9)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10) 사업장 위치 약도 1부

11) 대천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견본 1벌(제작비용은 입찰자 부담이며 제안서 설명회시 지참)

12) 국세 납세증명서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최종낙찰자에 한하여 계약체결 전에 제출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여야 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10/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교 규정에 맞는 교복 현품을 제출합니다.

- 본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해서는 안 됨

- 안감을 통일하고, 특정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표식이나 문양은 안됨

나. 입찰가격은 동복 및 하복 1벌(부속품 포함) 가격을 제시합니다.

다. 계약 시 납품(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해야 하며,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 시 의류시험성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납품 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낙찰단가금액 * 예정제작수량 161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마. 계약된 물품은 본 공고문의 예상수량과 관계없이 대천고등학교 학생이 개별적으로 희망에 의하여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바. 교복 사양 및 현품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제조공급업체가 부담합니다.

사. 대천고등학교가 진행하는 교복공동구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행위를 하는 자(업체)는 향후 3년간 우리 학교 교복 공동구매 입찰자격에서 배제합니다.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행위

- 낙찰된 사업자 제품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교복 덤핑(이월상품) 판매행위, 부가서비스 제공 등 교복공동구매 행위를 방해한 불건전 상행위

아. 견본품 제출 및 현품 설명회에 대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자.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무효로 합니다.

차. 신입생 이외 구입을 희망하는 본교 재학생에게도 계약가격으로(현금 또는 카드) 판매하여야 합니다.

카. 교복사양에 관한 문의는 대천고등학교 교사 조금주(041-931-4363)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대천고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박문경(041-931-4362)

2022. 9. 29.

대 천 고 등 학 교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접수번호:

신청인

상 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표자명

주민등록번호

개 요

공고번호

대천고등학교 공고 제2022- 호

건 명

대천고등학교 2023학년도 교복(동복, 하복) 구매

본인은 귀교의 교복 구매에 참가하고자 공고 내용을 모두 승낙하고 다음과 같은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합니다.

1. 교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1부

2. 교복(동복, 하복) 납품 제안서 1부

3. 최근 3년 이내 교복(동복, 하복) 납품 실적증명서 1부

4. 교복시설, 제조 판매시설 현황서 1부

5. 서약서 1부

6. 위임장(대리인 접수시) 1부

7. 사업자등록증(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포함)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1부

9. 사업장 위치 약도 1부

10. 대천고등학교 학생교복(동복, 하복) 견본 각1벌(제안서 설명회시까지)

위 내용이 사실과 다름없음을 을 확인하며 추후 내용이 사실과 다를 시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22. . .

신청인(업체명) : (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절취선>---------------------------

입찰참가신청서 접수증

접수번호

접수일자

2022년 월 일

상 호 명

대표자

주 소

접 수 자

소속 대천고등학교 성명 (인)

교복 학교주관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위 사업자는 충청남도교육청의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교복 학교주관구매실시에 따라, 대천고등학교가 시행하는 교복 학교주관구매가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22. 9. 29일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위 신고 사업자는 해당 학교의 학교주관구매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2022. .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ㅇㅇㅇ 사업자 직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교복(동복, 하복)납품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핸드폰 :

회사 설립 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 부문 사업 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 연혁

2. 교복 납품 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천원)

발주처

주) 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학교주관구매 교복(동복, 하복) 납품실적에 한함

2. 반드시 본교 서식 실적 증명서를 첨부해야 함

3. 교복 납품 실행 계획

면이 부족할 경우 별지 작성

4. 교복 납품에 있어 업체의 특징, 장점을 상세히 기술

면이 부족할 경우 별지 작성

5. 제품 하자에 대한 교환 등 소비자 불만사항 처리 방안

면이 부족할 경우 별지 작성

2022.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실 적 증 명 서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인)

영업소재지

전 화 번 호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용도

제안서 제출용

제 출 처

사업의 종류

사 업 명

사 업 범 위

계 약 번 호

계 약

연월일

완료일자

기간

금액

(천원)

비 고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관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담당자 :

주) 금액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서 약 서

「2023학년도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선정입찰에 참여하여 다음과 같은 내용을 서약합니다.

1. 본 업체는 제안서 제출과 평가에 있어 학교에서 결정한 평가내용, 방법 및 평가 결과를 수용하고 제안서 평가와 관련하여 추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 본 업체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가.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 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 방해 행위

나. 낙찰업체 제품 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 공세 행위, 호객 행위, 사은품 제공(쿠폰제공), 부가서비스 제공, 낙찰업체 제품의 음해 행위,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다. 교복선정위원회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라.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마. 학생 및 학부모가 업체에 방문할 때, 다른 물건을 끼어 파는 행위 등

3.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교복제조 및 납품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하도록 한다.

4. 기타 구두로 합의된 사항도 철저히 지키며 상호 협력한다.

5. 본 업체의 행동으로 피해 발생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다한다.

6. 본 계약 특수조건 등 부정당업자의 제재에 해당 시 부정당업자의 제재 신고가 가능함을 인지하고, 이에 대한 책임을 감수한다.

2022년 월 일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교복 제조 및 판매시설 현황서

업체명 : ( )

1. 교복제조를 위한 시설 보유 현황 단위 (대)

시 설 명

수 량

비 고

자사

협력업체

수쿠이

프레스

자동사절미싱

오바로크

인타로크

재단기

아이롱

이 칸부터 기타시설 작성

2. 교복 판매장 보유 현황 : 있다 ( ), 없다 ( )

3. 교복 판매장에서 A/S 가능여부 : 가능( ), 불가능( )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위 임 장

상 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화: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3학년도 대천고등학교 교복구매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사 용 인 감 계

원 인 감

사 용 인 감

납품 거래시에

사용할 인감을 위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2. . .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원인감)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최종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체결 전에 제출

품목별 가격 산출내역서

건명 : 2023학년도 대천고등학교 교복(동복, 하복) 구매

품목

가격(원)

비고

자켓

조끼

바지

셔츠

합 계

넥타이 포함

넥타이 별도 구매 가격 : 원

2022년 월 일

상호명 :

대표자 : (인)

주소 :

전화번호 :

대천고등학교장 귀하

제안 심사항목별 배점 등급 및 심사 기준

심사 항목

배점 등급

심사 기준

비고

총점

세부항목

탁월

우수

보통

미흡

불량

100

옷감의 재질

(25점)

25

23

21

19

17

국산섬유원단품질인증제품 여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옷감의 촉감과 질감의 상태

섬유조직의 세밀함과 부드러움

완성도

(25점)

25

23

21

19

17

바느질의 꼼꼼함

단추, 지퍼의 견고함

마감처리의 완성도

여유단의 정도

사후관리

(20점)

20

18

16

14

12

AS 계획(10점): 성장수선, 단추, 지퍼 등

AS의 편의성(10점): 거리적 접근성 및 신속성

- 반경 5km 이내 20점, 반경 10km 이내 18점, 반경 15km 이내 16점, 반경 20km 이내 14점, 그 외 12점

학교에서 정한 포털사이트 지도상 직선거리

이행실적

(20점)

20

18

16

14

12

최근 3년간 교복(동복) 납품에 한하여 평가

학교주관 구매 실적만 인정

○ 1년 1교 1건으로 평가

- 5건 이상 20점, 4건 18점, 3건 16점,

2건 14점, 1건 이하 12점

실적증명

본교서식

시설현황

(10점)

10

9

8

7

6

자사보유시설의 적정성

협력업체보유시설의 적정성

판매장 보유 현황

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합 계 100점 만점

제안설명 심사 결과 위원별 심사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