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공고 제2023 - 호

수의계약 전자 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3년도 실습선 한내호 직업 캠프에 따른 유류 구입

품 명

규 격

기초단가(원)

구매 예정량(ℓ)

납품 장소

선박용 고유황경유

유황함량(0.05%)

1,314.61

30,000

실습선 한내호 대천항

나. 구매 품목 및 수량

납품일정은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1리터당 1,314.61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

과세유 기초금액은 한국석유공사 오피넷( 고시한 최근 고시한 6월 선박용 경유 가격으로 산출함

라. 납품기한: 계약일부터 2023. 9. 12.까지(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마. 남품장소: 충남 보령시 대천항(대천항에 정박한 한내호)

바. 특이사항: 본 선박은 국내와 국외를 항해하는 선박으로 아래 제반사항이 반드시 적합하게 구비되어야 합니다.

1) 출고증(BUNKER DELIVERY RECEIPT) - 영문표기

2) 연료유공급 및 인수증 - 영문 병기

3) 성분분석표(CERTIFICATE OF ANALUSIS) - 영문 병기

4) 샘플유 채취통(500ml 3개) - 연료유공급확인서 및 SEAL NUMBER 부착

5) 기타 : 유류공급 수취부 규격 ∅75.6mm

급유차량 이용시 유류공급호스 200m이상 필요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건은 단가계약, 제한(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 수의견적입니다.

나. 인터넷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이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방식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등록 및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개시

2023.8.17.(목) 10:00

견적서 제출마감

2023. 8. 24.(목) 10:00

개 찰 일 시

2023.8.24.(목) 11:00

개 찰 장 소

충남해양과학고

입찰집행관용 PC

4. 견적 제출 자격(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 계속해서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

.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사업법제10조에 의한 석유판매업등록(일반판매업소 4626, 일반대리점 4620, 주유소 4622)을 필한업체이어야 하며, 항만운송사업법제26조3 및 동법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항만운송관련사업(선박연료공급업 1160)을 등록한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을 통접 확인할 예정이며 확인이 불가할 경우 견적제출자에서 제외되오니, 등록여부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평균 산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예정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계약예정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에 대한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은 개찰 이후 1시간 간격으로 2회에 걸쳐 개찰하게 됩니다.

6. 견적제출 보증금 및 견적제출의 무효 등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 받지 아니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다. 무효 견적 제출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견적을 제출하는 자는 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공고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이용자 약관, 입찰 특별 의서, 공고문, 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우리 학교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나. 견적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 입찰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 행정실(☎041-931-347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8. 17 .

충남해양과학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