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제2023-4호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구매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경쟁 입찰 등)의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신입생 학교주관 교복(동·하복) 구매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하고, 제출하시기 바라며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1.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 공고

공고기간

2023. 09. 11.(월) 13:00 ~ 2023. 09. 22.(금) 14:00

제안서 및 가격서 제출기한

2023. 09. 18.(월) 09:00 ~ 2023. 09. 22.(금) 14:00

구매예정수량

예정인원 100명

- 구매예정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학생(신입생)들의 신청에 의하여 수량 변동

제작사양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사양서 참조

기초금액

금335,840원 (동복 239,180원+하복 96,660원)

부가세 포함이며 동복 및 하복 1벌 당 단가 금액

충청남도교육청 2024학년 신입생 교복가격상한가에 의한 가격 산출

교복상한가(335,840원 초과로 투찰 시에는 자동 탈락됨)

제안설명회

2023. 09. 25.(월) 15:30,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자체심사로 갈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09. 26.(화) 14:00,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납품기한

동복 : 2024. 2. 28.(수), 하복 : 2024. 05. 10.(금)

학교 교육과정 일정에 의해 변경 가능

납품장소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가 지정하는 장소 또는 개별수령

기타사항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입찰신청 및 입찰서 접수

가. 입찰서(규격, 가격) 제출기간 : 2023. 09. 18.(월) 09:00 ~ 2023. 09. 22.(금) 14:00

나. 제안서 제출방법 및 장소 :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직접제출(공휴일 제외, 8부 제출)

우편 및 FAX 접수는 불가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 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필수(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안 설명회 및 품질 심사 일정

가. 제안 설명회 및 품질심사 : 2023. 09. 25.(월) 15:30, 본교(자체심사로 갈음)

나. 품질 심사 적격업체 통보 : 2023. 09. 26.(화) 14:00 이후(우리학교 홈페이지)

4.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단가입찰, 지역제한[충청남도] 입찰입니다.

다.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2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공동도급불허)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내에 위치해야 합니다.

.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교복 사양 서에서 제시한 대로 제작 및 납품을 할 수 있고 계약 특수조건을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교복 제조 및 판매 후 A/S가 3년 이상(무상 의무기간 1년) 가능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자격을 제한하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021-46호)]에 따라 발행된 확인서로써,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6. 업체선정 방법

가.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현품을 제출 받아 본교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품질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이면 적격업체로 선정되고, 적격업체 중 가격 입찰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부적격업체로 사전 판정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에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를 응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예정가격 결정방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52호, 2023.6.29.)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0조에 의합니다.

라. 본 계약은 업체에서 실시한 현품 설명을 토대로 교복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마. 국산섬유원단 품질인증제품(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및 본교의 교복규정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7. 선정절차 및 낙찰자 결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규정을 준용한 계약방법, 규격(기술) 및 품질에 대한 적격심사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최저가 낙찰자 결정)

가. 선정절차 : 입찰공고(G2B) 제안서 제출 및 가격서 제출(행정실) 현품 설명 및 교복 선정위원회 평가로 적격업체선정(80점 이상, 2개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부적격 업체는 개찰시 사전 판정에서 제외) 낙찰자 결정(품질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아 합격한 업체 중 최저가 제출 업체) 계약 체결

나. 개찰일시 : 2023. 09. 26.(화) 14:00

다. 개찰 장소 : 본교 입찰집행관 PC(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학교사정 또는 다수의 업체가 참가하는 등 평가에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 및 낙찰자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가격개찰 후 동점자 발생 시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품목별 산출내역서(별첨)를 제출하여, 본교 학생이 필요에 따라 품목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도록 보장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 기대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사. 동복과 하복의 합산 금액으로 가격입찰을 제출하며, 동복 및 하복의 가격은 각각 동복 및 하복 구입 상한금액을 넘지 않아야 함(1개라도 상한금액 넘을시 낙찰 대상에서 제외)

8.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날인)

1) 입찰참가 신고서, 신청서 각1부 (붙임 1,2)

2) 교복제조 사양서(제안서) 1부 (붙임 3)

3)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붙임 4) - 입찰금액의 5/100이상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대표자 인감 날인)

5) 국세, 지방세 완납 증명서 1부(당해분기실적증명)

6) 교복제조, 판매시설 현황서 1부(붙임 5)

7) 서약서 1부(붙임 6)

8) 책임각서 1부 (붙임 7)

9) 품목별 단가표 1부(붙임 8)

10) 교복원단의 공인기관발행 시험분석성적서

11)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1부(붙임 9)

12) 교복납품실적증명서(붙임 10)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13) 교복 현품제출

- 동·하복 샘플 각 1벌(제안 설명회 시 지참하며, 제작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

- 품질 인을 위하여 학교에 보관

14) 교복 A/S 및 매장 운영 계획서(사후계획) 1부(붙임 11)

15) 청렴이행각서(붙임 12)

16) 교복 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붙임 13) - 참고

17)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입찰보증금 10/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1.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서명하여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에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가. 본교 규정에 맞는 교복 현품을 현품 설명회시 제출합니다.

- 본교의 동의 없이 임의로 교복을 변경(부착물, 디자인 등)해서는 안 됨

- 안감을 통일하고, 특정 브랜드를 인식할 수 있는 표식이나 문양은 안됨

나. 입찰가격은 동복 및 하복 1벌(부속품 포함) 가격을 제시한다.

다. 계약 시 납품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이행보증서를 제출해야 하며, 업체에서 구입한 원단 검사 시 의류시험성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마. 납품 시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낙찰단가금액 * 예정제작수량 100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된 물품은 본 공고문의 예상수량과 관계없이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이 개별적으로 희망에 의하여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교복 사양 및 현품을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제조공급업체가 부담합니다.

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가 진행하는 교복공동구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은 불건전행위를 하는 자(업체)는 향후 3년간 우리학교 교복 공동구매 입찰자격에서 배제합니다.

- 입찰공고 시 부정한 방법으로 응찰하거나 입찰을 방해한 행위

- 입찰 참여 사업자간 입찰가격을 담합하는 행위

-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은 행위

- 낙찰된 사업자 제품판매를 방해하기 위한 사은품 제공, 교복 덤핑 판매행위, 부가서비스 제공 등 교복공동구매 행위를 방해한 불건전 상행위

자. 견본품 제출 및 현품 설명회에 대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차. 제출된 등록서류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제출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 될 시에는 무효로 합니다.

카. 신입생 이외의 구입을 희망하는 본교 재학생에게도 계약가격으로 현금 또는 카드로 판매하여야 한다.

타. 교복사양에 관한 문의는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교사 오미영(041-931-6856)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행정실 주무관 이경준(041-931-6852)

2023년 9월 11일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붙임 1)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참가 신고서

사업자 상호 :

사업자 번호 :

사업자 대표 :

위 사업자는 충청남도교육청의 교복가격 안정화를 위한 교복 학교주관 구매실시에 따라,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주소지 : 충남 보령시 여상길 60)가 시행하는 교복 학교주관 구매가 원만히 추진될 수 있도록 2023. 09. 11. 일자로 공고한 입찰에 참가하기에 신고합니다.

위 신고 사업자는 해당 학교의 학교주관 구매저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향후 입찰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양지하고 있습니다.

2023. 9. .

위 신고인 사업자 대표 성명 사업자 직인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공고 제2023-4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교복(동복·하복) 구매 입찰

입찰보증금

면제(지급각서로 대체)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의 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참가하고자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2023. 9. .

신청인 (인)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3)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교복 제조 사양서

구분

섬유 혼용률

비 고

동복

상의

자켓

조끼

셔츠

하의(바지/스커트)

하복

상의(셔츠)

하의(바지/스커트)

단추 :

지퍼 :

호크 :

주머니(밑 부분 끝 박음질) :

기타 :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4)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구매

입찰금액

원정

입찰보증금

원정

각서로 대처코자

하는 입찰보증금

일금 : 만원정(₩ )

보 증 금

납부방법

현금

납부기한

귀속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익일까지

귀 학교에서 시행하는 위 건명에 대해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받고자 하며, 입찰을 체결함에 있어 입찰서상의 의무 불이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하여 보증금 납부 요청이 있을 때에는 면제된 입찰보증금에 해당되는 금액을 지체 없이 귀교에 현금으로 납입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3년 9월 일

상 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 소

전 화 번 호

: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5)

교복제조판매시설 현황서

< 업체명 : >

단위(대)

시설명

수 량

비 고

수쿠이

프레스

자동 사절 미싱

오버 로크

인터 로크

재단기

아이롱

기타시설물

(1) 교복제조를 위한 상기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곳에 표 할 것

자사보유시설( ) / 하청업체 보유시설( )

(2) 교복판매시설의 보유여부 : 있다( ) / 없다( )

(3) 교복제조 경험 : ( )년

(4) 공동구매 납품실적: ( )건

(5) 교복판매장에서 A/S가능 여부: 가능( ), 불가능( )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서 약 서

1. 위의 교복입찰규정과 현품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고, 참가한 입찰결과에 대해 어떤 이의도 제기하지 않고 깨끗이 승복할 것을 서약합니다.

2. 입찰결과에 따라 낙찰자가 될 경우 교복제조 및 납품을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상 호

:

대 표 자 성 명

:

(인)

주민(법인)등록번호

:

주 소

전 화 번 호

:

2023년 9월 일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책 임 각 서

업체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비 고

위 본인(사)은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구매입찰에 응모함에 낙찰되어 계약 수행을 정확히 하지 못할 경우에 따르는 피해 발생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하자보수보증보험증권)을 질 것을 각서 합니다.

2023년 9월 일

위 본 인 : (인)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8)

품목별 단가표

구분

가격(원)

비 고

동복

상의

자켓

블라우스

조끼

하의(바지/치마)

넥타이

세트당1개

기본제공

소계

하복

상의(블라우스)

하의(바지/치마)

소계

합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위 임 장

상 호 :

대 표 자 :

주 소 : (전화: )

사업자등록번호 :

상기 본인은 2024학년도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 신입생 교복(동·하복) 구매 제안서를 제출함에 있어 일체의 권한은 다음의 사람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 소

위임자 : (인)

붙 임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붙임 10)

교복 납품실적 증명서

연번

학교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납품수량

비 고

상기와 같이 실적을 제출합니다.

2023년 9월 일

제출자 : (인)

납품실적증명서가 2장 이상일 경우 간인할 것

계약서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으로 날인) 별도 첨부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교복 A/S, 매장 운영 계획서 및 사후관리계획서

1. A/S기간, 바느질 단추등 세부적 A/S 내용을 기술하여야 함

2. 제품하자에대한 교환 하자보상, 업체불친절 영업행위 등 소비자불만 사항에 대한 처리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

상 호 :

주 소 :

전화번호 :

대표자성명 : (인)

주민(법인)등록 번호 :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견적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견적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견적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견적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견적에 있어서 견적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견적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견적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견적,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견적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견적 및 계약조건이 견적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이 시행하는 견적에 견적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견적,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견적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3. 9. .

서 약 자 : 대표자 : (인)

전자계약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엔 위 서명 날인 여부를 불구하고 갑,을 상호간 전자계약 체결에 따라 수용한 것으로 보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대천여자상업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13)

교복 구매 적격업체 선정 평가표

평가항목

등 급

등급심사기준

비 고

총점

세부항목

A

B

C

D

E

100점

옷감의 재질

(30점)

30

28

26

24

22

국산섬유원단품질인증제품 여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인증마크가 부착된 국산제품)

옷감의 촉감과 질감의 상태

섬유조직의 세밀함과 부드러움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가능

교복의 완성도

(30점)

30

28

26

24

22

바느질의 꼼꼼함

단추, 지퍼의 견고함

마감처리의 완성도

여유단의 정도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가능

A/S 계획

(20점)

20

18

16

14

12

납품 후 AS의 편의성-거리적 접근성, 신속성

출장 AS 가능여부

AS 내용 - 바느질, 단추, 지퍼 등 세부적 사항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가능

업체의 신뢰도

(10점)

10

8

6

4

2

최근 3년간 교복(동복) 납품에 한하여 평가

○ 1년당 1교 동복 납품을 1건으로 평가

20건 이상 10점, 15건 이상 8점,10건 이상 6점, 5건 이상 4점, 5건 미만 2점 부여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가능

업체의 성실도

(10점)

10

8

6

4

2

안정적인 제품공급 - 계약이행능력,숙련도

제품 생산에 대한 자신감과 특장점 제시

상황에 맞게 변경하여 이용가능

합 계

2023년 9월 일

평가위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