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천초등학교 공고 제2024–20

2024학년도 2학기 명천초등학교 학습준비물 구입 견적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7. 25.

명천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규격

및 수량

기초금액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2024학년도

2학기 명천초등학교 학습

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견적 공고

붙임 규격서

참조

금52,388,020원

(부가가치세포함)

2024. 7. 26.(금) 14:00

~

2024. 8. 1.(목) 14:00

2024. 8. 1.(목) 15:00

명천초등학교 행정실/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가. 계약기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나. 납품기한: 2024. 8. 16.(금)까지

다. 납품장소: 명천초등학교 학년별 각 교실 및 교사연구실

물품 납품은 협의한 시간에 납품하여야 하며, 학년(반)별로 개별 포장 납품하여야 합니다.

물품은 반드시 납품장소에서 교사와 업체가 함께 검수를 진행한 후 납품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사항: 물품 배송료, 설치비 등 일체 비용 포함가임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의 전자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 방식입니다.

나.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이며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보령시) 대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문구업 또는 학습준비물(학습교구재) 도소매업 사업허가를 득한 사업체로서 제시 규격으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 붙임의 특수조건 및 물품 목록을 반드시 숙지하여 견적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유의서제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당해 입찰에 대하여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충청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붙임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 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계약체결시 확인서 제출)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거 결정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정부전자조달시스템(g2b)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전까지 다음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부적격 업체로 판단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2)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인 경우) 1부.

5)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각서(계약보증금지급, 수의계약, 청렴이행,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각 1부

7)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세부산출내역서 1부.

7. 전자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충청남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구매 사양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특히 사양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 물품에 관한 문의 : 명천초등학교 학습준비물 담당자(1-3)(☎041-931-7182)

- 계약에 관한 문의 : 명천초등학교 행정실(☎041-931-7188)

-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 나라장터콜센터 1588-0800

붙임 1.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4학년도 2학기 학습준비물 및 학습교구재 구입 목록 1부. 끝.

2024. 7. 25.

명천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