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내초등학교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한내초등학교 1학기 학습준비물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한내초등학교 1학기 학습준비물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공고
나. 물품구매 세부내역: [별첨] 2025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입목록 참조
다. 기초금액: 금20,739,64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견적서 제출기간: 2025. 3. 28.(금) 10:00 ~ 4. 4.(금)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4. 4.(금) 11:00 한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납품장소 : 한내초등학교 지정장소(각학년)
※납품시 학년별로 구분하여 납품하고, 수량 및 물품 검수를 필한다.
2. 견적 및 계약방식
가. 지정정보처리장치(S2B)에 의한 전자견적 및 전자계약으로 집행됩니다.
나. 충청남도 보령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해당 물품을 생산·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로 사업(신고)등록을 필한 업체(문구 도·소매 업체)로 우리학교에서 제시한 내역서에 따라 납품할 수 있어야 하며, 원활한 과업수행(매장을 통한 수시 교환, 반품, 품목교체 등)이 가능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보령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견적은 전자견적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S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 견적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업체는 견적서 제출일 이전까지 S2B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므로 견적서는 반드시 S2B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S2B시스템 장애로 견적제출을 연기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견적가격은 부가가치세 등 물품납품에 필요한 제비용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의 90%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 가격 견적으로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는 경우 S2B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이 적용됩니다.
다. 재공고 시 예비가격을 재작성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마.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전자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다. S2B시스템 이용 및 장애 등에 관해서는 S2B시스템(☎1577-3309)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별도 과업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니 반드시 첨부된 규격서를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참가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견적서 공고기간 동안 한내초등학교 (규격문의: 041-934-2103, 계약문의 : 041-934-21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매계약 특수조건 1부.
2. 2025학년도 1학기 학습준비물 구매목록 1부.
본 견적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충청남도교육청 홈페이지(www.cne.go.kr) [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또는 청렴신문고 (1398 또는 110)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5. 3. 28.
한내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