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고등학교 공고 제2022-4호

대천고등학교 외부 도장공사 견적제출 공고

이 안내서는 대천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소액수의 계약에서 견적제출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제출자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도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이 공고서의 과업내용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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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대천고등학교 외부 도장공사

공사현장: 충남 보령시 대고로 58, 대천고등학교 교내

공사기간: 착공일로 부터 45일까지로 함

공사내용: 본 공사는 대천고등학교 외부 도장공사임

공사추정금액: 금108,600,000원(추정가격+부가가치세+도급자설치 관급자재비)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단위 : 원)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관급자재

비 고

도급자설치

관급자설치

108,600,000

98,727,273

9,872,727

0

0

기초금액에는 관급자재대금이 포함되지 않음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제3항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대천고등학교 행정실에 비치되어 있는 설계서 및 도면의 열람으로 대신합니다. 현장설명은 생략하지만 원만한 공사 진행을 위해 현장 확인이 필요한 업체는 현장 확인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확인을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공고기간: 2022. 3. 16.(수) ~ 3. 22.(화)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시작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2. 03. 17.(목)

10:00

2022. 03. 22.(화)

10:00

2022. 03. 22.(화)

11:00

입찰집행관 PC

(대천고등학교 행정실)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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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 및 계약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공사입니다.

견적(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수의(소액)총액 공사입니다.

청렴서약제 시행 공사입니다.

본 공사는 건설근로자 노무비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시행 공사입니다.

부가세가 면세되는 업체와 계약체결 시 부가세를 제외하고 계약을 실시합니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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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참가자격 및 신청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제7조에 의한 도장습식방수석공사업(주력업종: 도장공사)을 등록한 업체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장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충청남도 보령시에 둔 업체(자)이어야 하며, 그러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8․9호에 따라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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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보증금 납부 및 귀속

견적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견적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견적보증금 25/10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수수료: 없음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결정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3%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약상대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2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5장(수의계약운영요령) 별표 1<배제사유>중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 중 1순위 업체만 유선통보하며, 배제사유에 대한 신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반드시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만 계약이능합니다.

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견적의 무자격자가 적제출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5장 제3절 수의계약대상과 운영요령에 따라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시행규칙 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제11장(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상의 정보가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8

계약상대자 통보예정일: 개찰일(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9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공제부금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89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 입찰 및 계약지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의 규정에 의거 기성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제30조에 따라 예정가격 기초금액에 계상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입찰금액 산정 시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 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1,871,836원

1,453,793원

178,380원

퇴직공제부금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합 계

956,716원

1,321,824원

5,782,549원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정산시 일반관리비, 이윤, 부가가치세를 반영하여 정산합니다.

약상대자는 기성 및 준공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 및 국민건강ㆍ노인장기요양보험료 납증명서(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기타 자재 및 장비 대금관리

본 공사는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 집행기준제13장 제9절의(공사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규정에 의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를 적용합니다.

본 공사의 노무비 이외에 자재 및 장비대가 관리와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견적 및 계약 집행기준 제13장(공사계약일반 일반조건) 제9절 (검사 및 대가지급) 4호 기성대가지급 및 6호 준공 대가의 지급 시 하수급인, 자재장비업자 및 하수급인의 자재장비업자 대금 수령내역 및 증빙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고소작업차 사용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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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도급 관련사항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의 가능여부, 하도급 승인 절차 등은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소방시설공사업법등에 따릅니다.

하도급 시 건설산업기본법령등 개별법령의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지방계약법시행령제92조 제1항 제2호에 따라 건설산업기본법」, 「전기공사업법」, 정보통신공사업법」, 그 밖의 다른 법령에 따른 하도급의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거짓으로 하도급 통보를 한 자, 발주관서의 승인 없이 하도급한 자 및 발주관서의 승인을 받은 하도급조건을 변경한 자는 부정당업자로 견적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하도급지킴이(정부계약 하도급관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본 공사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는 사업입니다.

견적에 참여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시붙임1의 하도급지킴이 이용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견적서에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전자견적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착공계 제출 시 동 확약서를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확약서는 계약서의 일부로써 효력을 가집니다.

낙찰을 받은 자는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만, 하도급자(장비·자재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하도급 지킴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

또한,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 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노무비는 인출제한기능을 사용하며 그 외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제한 기능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합니다.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지급 또한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해야 합니다.

하도급지킴이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하도급지킴이-시스템 사용안내(업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견적 설명서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자에게 있습니다.

견적 설명서 구성내용

시설공사 견적공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 집행기준, 공사계약특수조건, 공사전자입찰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

14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의규정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자계약서 첨부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자계약 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첨부하지 않은 경우 대표자 날인하여 별도로 수기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의 계약전담자는 대천고등학교 김문경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931-4362, Fax : 931-4374, E-mail : dchon@cne.go.kr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본 공고문은 대천고등학교 홈페이지() 󰡔학교소식󰡕 - 󰡔공지사항󰡕,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의 󰡔입찰정보󰡕 - 󰡔공사󰡕에도 게재합니다.

2022. 3. 16.

대 천 고 등 학 교 장

붙임1

하도급지킴이이용 확약서

당 사는 본 공사 낙찰을 받아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본 공사에 대한 하도급 체결이행에 있어 계약상대자이자 원수급인으로서 아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할 것을약합니다.

당 사는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하도급 계약을 체결하겠습니다. 아울러, 하도급자(자재장비업체 포함)와 수기로 하도급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도 시스템에 등록하겠습니다.

(※ PQ심사 및 적격심사 시,표준하도급계약서 등의 사용계획서제출하여 평가받은 경우에는 사용계획서에 정한 바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당 사는 하도급 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을하도급지킴이를 이용하여 전자적으로 지급하겠습니다.

- 하도급대금 등의 지급에 있어 '인출 제한' 기능사용에 대하여 수요기관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 바에 따르겠습니다.

- 수요기관의 하도급대금, 노무비, 장비자재대금의 직접 지급 또는 적정 지급 여부 확인에 적극 응하겠습니다.

2022. . .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대천고등학교장 귀하